서버와 클라이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, C#을 이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.


서버는 콘솔 환경이며, 클라이언트는 WPF를 이용한 GUI환경입니다.




1:1 네트워크 플레이를 가정하고 개발되었습니다.






클라이언트 최초 실행 시.




서버 최초 실행 시의 모습입니다.




서버와의 통신을 거쳐서 접속하게 됩니다.





또 다른 클라이언트를 이용하여 접속해봤습니다.










위 영상은 실제로 친구와 네트워크를 통해 플레이 해 본 영상입니다.





클라이언트 소스
https://github.com/nipa0711/BingoClient

서버 소스
https://github.com/nipa0711/BingoServer






클라이언트에서 키 값을 서버에 전달하여, 서버에서 해당 키 값을 다시 클라이언트로 넘겨주며, 동시에 빙고판정도 서버에서 처리하게 됩니다.


이는 기본적으로 네트워크 환경의 게임에서는 클라이언트는 믿을 것이 못 된다는 선배들의 조언에 따라 개발하였기 때문입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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